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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레터 '공감대'

제목 : 8호 '고객기자단 이야기' 담당자
  • 작성자 :복지관
  • 작성일자 :13-10-22 12:06
  • 조회수 :2,354
  • 이메일 :ycsupport@hanmail.com
함께하기 위해 손을 내밉니다.
사람과 사람이 마주하는 세상에.

강민아 선생님의 이야기


▣ 고객기자단을 만들게 된 취지가 무엇인가요?
-복지관에 관련된 기사를 작성한다든지, 다양한 홍보활동을 할 때, 직원의 시선으로만 보지 않고 이용자의 생각도 담자라는 취지에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 고객기자단은 어떤 활동을 하는건가요?
-고객기자단은 양천구 지역주민이자 복지관 이용자인 분들과 함께 복지관의 미담 등을 찾아 기사로 작성합니다.
 작성된 내용들은 복지관 홈페이지, 블로그, 관내게시판, 관보, 언론사에 기재하게 됩니다.

▣ 담당자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기자님들이 자유롭게 주제를 선정하고, 복지관의 훈훈한 이야기들을 찾아서 글로 잘 표현하실 수 있도록 토론, 교육 등을 연계합니다.

▣ 담당자로서 고객기자단에 참여하는 기자들과 소통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스마트폰을 활용해서 이야기를 주고 받거나, 전화연락을 하기도 합니다. 또한 복지관에서 만나 이야기를 나누기도 합니다.

▣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세요.
-올해 처음 시작한 사업이라서 아직은 부족하고 시행착오도 있습니다. 기자님들도 이런 활동이 처음이셔서 어려워 하는 부분들이 있지만,
 지속적으로 서로의 욕구를 파악하며 조율해 나갈 예정입니다.
 2기, 3기 계속해서 고객기자단이 활동하게 되어, 양천구 지역주민들과 복지관 이용자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고 재미있게 담아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기자분들에게 한 마디!
-”글을 쓰는게 익숙하지 않고 힘들다”고 하십니다. 그런데 막상 기자님들이 글을 쓰신걸 보면 기자로서의 자질과 가능성이 보입니다.
 항상 고객기자단 활동에 있어 열정과 관심에 고마움을 느낍니다.
 우리 기자님들이 복지관의 구석구석 숨겨진 보물같은 이야기들을 잘 풀어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덕분에 제가 힘을 얻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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