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항상 경청하겠습니다~
양천해누리복지관은 ‘고객에게 신뢰받는 복지관’으로서 고객이 복지관을 이용하는 중, 일어나는 각종 불편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고자 합니다.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기 위해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판, 복지관 내 고충 처리함 비치, 이용자 대표회의, 관장과의 대화 등을 통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방 법 : 사전에 약속을 정한 후, 대화 가능
담 당 : 전략기획팀 김은혜 070-4804-6050
※ 이용자 고충처리 신청은 신청자 실명기재를 원칙으로 하며, 익명으로 고충처리를 요청할 시 해당 고충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 신청자의 실명을 기재하여 재신청 시, 처리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고충 접수 후, 최대 15일을 기준으로 고충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