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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관 소개

고객고충처리안내

우리는 여러분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항상 경청 하겠습니다~

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은 ‘고객에게 신뢰받는 복지관’으로써 고객이 복지관을 이용하는 중, 일어나는 각종 불편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고자 합니다.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기 위해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판, 복지관 내 고충 처리함 비치, 이용자 대표회의, 관장과의 대화 등을 통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복지관 홈페이지

  • 참여방법 :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판-> “관장에게 바란다” 게시판에 글 기재
  • 확 인 : 담당직원이 매일 09:00(휴일 제외)
  • 처리결과공지 : 제안 접수 후, 7일 이내에 처리 결과에 대해 제안자에게 개별 답변 및 홈페이지 답변

이용자 고충 처리함

  • 설치장소 : 본 복지관 전 층 엘리베이터 입구 왼쪽 벽면
  • 이용방법 : 고충처리함 왼쪽 옆면에 준비된 ‘고충처리 신청서’를 작성 후, 오른쪽 옆면에 준비된 우편봉투에 넣고 봉하여 고충처리함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 확 인 : 담당직원이 매일 오후 5시에 확인 및 수거(휴일 제외)
  • 처리결과공지 : 고충 접수 후, 7일 이내에 결과에 대해 고충처리 신청자에게 답변

관장과의 대화시간

방 법 : 사전에 약속을 정한 후, 대화 가능

전화

담 당 : 기획운영지원팀 황영하 070-4804-6003

문의 : 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팀 02) 2061-2500

※ 이용자 고충처리 신청은 신청자가 실명을 기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익명으로 고충처리를 요청할 시 해당 고충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신청자의 실명을 기재하여 재신청 시, 처리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고충 접수 후, 최대 15일을 기준으로 고충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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